운좋은놈

아마존 audible 취소하기 how to cancel amazon audible audiobooks 본문

카테고리 없음

아마존 audible 취소하기 how to cancel amazon audible audiobooks

운좋은놈 2021. 7. 29. 07:30
반응형

나도 모르게 어디선가 돈이 줄줄 새어나가는 걸 발견하면 보통은 free trial...

free trial을 가입하면 항상 사용하지 않고 매달 돈이 나가게 되는 경우를 종종 발견합니다.

 

아마존의 서비스 중에 audible을 취소하는 방법입니다.

약간의 시행착오가 있었습니다.

 

 

먼저 아마존 화면에서

1. your account > memberships and subscriptions

여기를 클릭하면, 아래의 화면과 같습니다.

 

2. audible audiobooks 아이콘 클릭

보시면 현재 내가 아마존 프라임 멤버쉽인지, 금액은 얼마이고 어떤 카드로 결제가 되고 있는지 그리고 다음에 멤버쉽이 갱신되는 날짜가 나옵니다.

아래의 아이콘에 보면 audible audiobooks 아이콘이 보입니다. 여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3. cancel membership 클릭

 

4. no, continue cancelation 클릭

 

끈질기게 한번 더 물어봅니다

 

근데 마지막이 이상합니다. 완벽하게 취소를 하는 선택이 나오지가 않네요.

일단 pause membership을 클릭하니, 90일동안 account hold가 되는데...뭔가 이상하네요.

 

쉽게 끝날줄 알았는데... 문제가 cancel이 되지가 않고 계속 무한 반복으로 똑같은 화면이 나오네요.

일부러 이렇게 만들어 놓은거 같고

특히 pause는 취소가 아닌걸로 보이네요.

 

 

 

 

https://www.audible.com/

 

Audible.com | Try Audible Free Today

 

www.audible.com

 

그래서 audible의 공식 홈페이지로 가서, membership detail을 클릭해봅니다.

 

취소가 된게 아니라 잠시 90일동안 hold상태여서 여기서 cancel membership을 클릭해봅니다.

 

 

여기도 똑같은 화면이 나오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contact  customer care 를 클릭해봅니다.

 

뭔가 계속 똑같이 반복됩니다.

 

 

https://help.audible.com/s/article/how-can-i-cancel-my-membership?language=en_US 

 

How can I cancel my membership?

Learn how to cancel an Audible membership.

help.audible.com

 

 

반응형